Brand Section Cannes Festival Hero

로레알파리,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칸 영화제

로레알파리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영화제의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97년부터 칸 영화제의 공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해온 로레알파리는 영화계를 대표하는 이 국제적인 행사에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이며 영화의 세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년 5월, 열흘간 선보이는 1,700가지 메이크업 디자인

개막식에서 폐막식까지 로레알파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하루도 빠짐없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심사위원과 브랜드 뮤즈를 위한 아름다운 룩을 창조합니다. 로레알파리의 크리에이티브 지니어스 발 갈란드(Val Garland)가 이끄는 30명 이상의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구성된 팀은 이벤트 기간 동안 아침저녁으로 200명의 게스트와 심사위원을 위한 1,700가지 메이크업 룩을 디자인합니다.

레드 카펫을 수놓은 다양성

Brand Section Cannes Festival Image 1

'la montée des marches' 로 알려진 축제의 궁전까지 이어지는 칸 영화제의 레드 카펫은 다양한 국가 출신의 놀라운 여성들이 로레알파리를 위한 행진을 시작하는 곳입니다. 다양한 대륙과 문화를 뛰어넘어 로레알파리를 대표하는 여배우와 음악, 패션, 행동주의 세계를 대표하는 브랜드 뮤즈가 한자리에 모여 이 세계적인 무대 위에서 다양성이 지닌 아름다움을 대변합니다. 로레알파리에게 있어 아름다움의 정해진 형식이란 없습니다. 칸 영화제는 로레알파리만의 아름다움을 향한 현대적인 시각을 생생하게 드러냅니다.

여배우들을 있게 한 숨은 일등공신

로레알파리는 칸 영화제를 통해 여배우와 미디어 및 영화 산업 참가자들을 10일간의 워크숍, 인터뷰, 교류 현장에 초청하며 레드 카펫을 넘어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칸 영화제의 세계적인 영향력을 통해 변화를 이끌어내는 이러한 이벤트는 아름다운 여배우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존재인 여성들과 성공을 향한 도전 그리고 아름다움에 힘을 싣는 다양한 역할을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모두를 위한 축제의 현장

Brand Section Cannes Festival Image 2

브랜드가 추구하는 포용력의 가치를 드러내고자 로레알파리는 칸 영화제의 화려한 무대 뒤로 팬들을 초대하여 다양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로레알파리는 사전 승인이 필요하지 않은 오픈 시네마, 토크쇼 또는 로레알파리를 대표하는 여배우들과 이들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여성 활동가를 함께 레드 카펫으로 초청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상호 소통의 경험을 창조하여 칸 영화제에 직접 참여하거나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수백만 명의 청중들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축제의 현장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레드 카펫 뷰티

로레알파리의 창의력 넘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발 갈란드(Val Garland)와 헤어 전문가 스테판 랑시엔(Stéphane Lancien)은 단계별 레드 카펫 룩을 공개하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창조해내고 있습니다. 컬러리쉬로 연출한 대담한 레드 립과 Volume Million Lashes가 어우러진 파워풀한 룩을 통해 로레알파리는 여성들이 자신만의 메시지를 세상에 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든 여성은 소중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