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27 Beauty Magazine Banner 01

집에서 염색하는 방법: 쉬운 도포를 위한 5가지 팁

원하는 머리 색상을 얻는 데 귀찮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집에서 쉽고 편하게 원하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시즌마다 머리를 염색하는 프로이든 완전 초보이든, 다음 번에 집에서 염색하기 전 일을 순조롭게 진행하기 위한 중요한 팁을 확인하세요.

1

모발 준비

머리 염색 전 모발 상태가 괜찮은지 확인합니다. 열 스타일링을 자제하는 것에 더해, 좋은 컨디셔너나 헤어 마스크에 투자하여 모발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합니다. 코코넛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 아르간 오일, 케라틴 등 보습 효과가 큰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찾습니다. 이것은 이후 염색 모발을 위한 좋은 습관이기도 합니다.

2

올바른 염색약 선택

모든 색조의 다양한 헤어 컬러를 갖춘 염색약을 선택하는 것은 단지 원하는 색상을 고르는 문제가 아닙니다.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헤어 컬러의 특징 및 성분을 선택합니다. 흰머리를 완전히 가릴 수 있는 염색약을 원한다면 프리미엄 3단계로 컬러부터 모발의 건강함까지 생각하는 엑셀랑스 크림을 선택합니다. 트렌디한 새로운 모습을 찾고 있다면, 로레알 파리 엑셀랑스 패션(L’Oréal Paris Excellence Fashion)이 제격입니다.

3

여분 구매

특히 처음 염색을 하는 경우라면 여분을 구매하는 것이 좋은 생각일 수 있습니다. 모발이 두꺼운지 얇은지에 따라 어깨 길이 이상의 머리에는 약간 더 많은 염색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염색 도중에 염색약이 다 떨어지지 않도록 여분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바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 다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컬러 테스트

컬러 테스트를 생략하고 바로 염색을 시작하고 싶겠지만, 각자의 모발은 고유하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모두의 모발이 각각 다르므로 완성된 컬러가 자신에게 어떻게 보일지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안쪽 머리카락에 테스트해 보는 것입니다.

5

상황에 맞는 옷

염색약을 사용할 때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머리가 탈색되거나 좋아하는 옷에 얼룩을 남기고 싶지 않겠죠! 시작하기 전, 오래된 옷으로 갈아입습니다. 머리 위로 벗지 않아도 되는 옷이 좋습니다(목욕 가운 등).


집에서 쉽게 염색하는 몇 가지 간단한 팁을 배웠으므로 정말 즐겁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하는 염색이 무척 간단할 수 있다는 사실에 안심하고, 즐겁게 새로운 모습을 선택하여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