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소중하니까요.”
이 단순한 문구는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럭셔리 뷰티 제품이라는 인식과 함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당당히 드러내는 아이코닉한 문구가 되었습니다. 이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로레알파리는 그 무엇보다 자신감을 강조하는 광고 메시지를 전하는 선구적인 이미지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1971년 처음 선보인 이래로, 로레알파리의 이 캐치프레이즈는 브랜드와 자신감이라는 가치를 중심으로 고객을 하나로 묶어주는 외침과도 같은 역할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캐치프레이즈만이 브랜드가 지지하는 자신감이라는 가치를 드러내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여성 롤 모델로 이루어진 로레알파리의 브랜드 뮤즈는 여성의 강인함과 자신감을 옹호하며 전 세계 여성들이 매일의 삶에서 자신의 가치와 재능을 발휘하도록 영감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에바 롱고리아(Eva Longoria)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대표적인 페미니스트 리더이며, 제인 폰다(Jane Fonda)는 여성의 권리와 환경을 위해 싸우는 상징적인 페미니스트입니다. 리야 케베데(Liya Kebede)는 렘렘 재단(Lemlem Foundation)과 협력하여 건강, 교육 및 직업 활동을 통해 아프리카 여성 장인의 성공을 돕고 있습니다. 다우천 크루스(Doutzen Kroes)는 “코끼리 위기 기금(Elephant Crisis Fund)” 협회와 협력하여 동물 학대에 대한 업계의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로레알파리는 '가치 있는 여성(Women of Worth)'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모든 것에서 여성의 가치를 드러내고자 합니다. 지난 몇 년간, 가치 있는 여성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지역사회를 위해 자발적으로 헌신해온 놀라운 여성에게 경의를 표해왔습니다. 또한, 이러한 여성들을 향해 대중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필요한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이들의 도전을 지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