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서핑, 스키, 어떤 선스크린을 사용해야 하나요? 히어로

수영, 서핑, 스키! 어떤 선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좋을까요?

휴가 기간 동안은 평소의 뷰티 루틴을 지키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해변이나 수영장 근처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몇 가지 루틴을 지키면 좋습니다.

1

이른 아침부터 시작하는 피부 보호

아침 전에 수분 공급 세럼을 바르고 하루를 시작하세요. 세럼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 거예요. 그러면 나중에 선크림을 발라도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지 않습니다. 옷으로 충분히 햇빛을 가릴 수 있다고 생각해도 손(기미 억제), 발(화상으로 인해 극심한 고통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을 비롯해 귀, 이마, 광대뼈, 코, 턱과 같이 민감한 부분에도 UVA 및 UVB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선크림을 발라주세요.  패들 보딩, 서핑, 윈드서핑, 수상스키를 좋아하는 수상 스포츠 팬이라면 어린이용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세요. 어린이 용은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묵직한 크림 제형입니다. 이것만 지켜도 여러분은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그리고 피부 손상없이 그을린 피부에 만족할 것입니다.
2

다음 단계는? 눈을 보호해주세요.

바깥은 아주 눈부십니다! 바다나 해변에서 반사되는 강렬한 햇살은 눈을 찡그리게 만듭니다. 그렇다고 깊은 주름이나 눈가 잔주름과 함께 집에 돌아올 수는 없죠. 매일 저녁, 적당한 트리트먼트 제품을 발라 연약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세요. 매일 몇 분만 눈가 케어에 신경쓰면 눈가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염소성분(Chlorine)이나 바닷물로 인해 눈이 건조해지고 화끈거린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인공 눈물로 충분히 헹구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