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적, 오염 물질 히어로

피부의 적, 오염 물질

오염 물질은 피부를 자극하고 얼굴에 고통을 안겨줍니다. 피부에 꼭 맞는 뷰티 루틴으로 피부 표피층을 강화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되돌리세요.

1

피부에 반영된 라이프스타일: 오염 물질로 인한 결과

다양한 오염 물질들은 아름답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대기 오염 물질, 자외선과 담배 입자와 같이 외부에서 유입되는 오염 물질과 함께 실내에서 발견되는 오염 물질도 피부를 자극하고 결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간과하기 쉬운 부분은 우리가 야외보다 오염도가 10배 또는 20배 더 높은 꽉 막힌 공간에서 80%에 달하는 시간을 보낸다는 점입니다.
2

피부와 오염 물질: 눈에 띄는 결점?

외부 유해 요인과 오염 물질은 피부 수분막, 세포간접합질, 세포막을 직접 공격합니다. 피부는 산화 작용을 촉진하는 외부 및 내부 유해 요인에 직면하게 되면 다양한 방어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방어 시스템이 한계를 벗어나면 피부가 다시 원래의 상태로 돌아오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오염 물질은 염증과 자극을 유발하고 피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때부터 피부에 작은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하고 눈에 띄는 결점이 겉으로 드러납니다. 숨을 쉬지 못한 것처럼 얼굴에 생기가 사라집니다. 피부톤이 칙칙해지면서 붉은기와 모공, 작은 결점들이 부각됩니다. 이제 피부가 칙칙하고 나이 들어 보이기 시작합니다.
3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 보호하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메이크업 여부와 관계 없이 아침 저녁으로 피부를 꼼꼼하게 클렌징합니다. 표피의 모공을 막는 모든 오염 물질을 제거해주세요. 이 과정은 뷰티 루틴의 필수 단계이며, 거칠어진 피부를 완화하고 다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그 다음, SPF 지수가 높은 데이 크림을 사용하여 낮 동안 피부를 보호해야 합니다. 데이 크림은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막고 케어하는 방패와도 같은 역할을 담당합니다. 모든 피부 노화 징후에 맞서 탄력 강화, 수분 충전, 재생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를 선택하세요. 페이셜 스킨케어 효과로 피부 보호막도 강화하고 피부가 칙칙해지지 않도록 막아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