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FW2021 HeroBanner

여성을 위해 함께 일어서다 – 2021 파리 패션 위크®

파리 패션 위크®의 공식 뷰티 파트너인 로레알파리는 파리의 상징적인 장소 Parvis des droits de l’homme에서 펼쳐지는 런웨이 쇼를 통해 여성을 지지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양성평등 의식을 부여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낼 것입니다

로레알파리는 4년 연속 패션 위크에 참가하는 브랜드로, 올해 역시 강력하면서도 확실한 메세지를 모두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바로 이 런웨이 위에서 여성의 자유로움과 있는 그대로의 가치를 존중하는 브랜드 신념이 표현될 것이며, 이는 2021년 10월 3 일 현지 시간 오후 3시(한국시간 오후 10시)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될 것입니다.

여성의 권한 확대와 자유로움을 위한 찬가

런웨이를 선보이는 Parvis des droits de l'homme는 1948년 팔레 드 샤이요(Palais de Chaillot)에서 세계인권선언이 채택된 위치로 역사적인 의미가 깊은 장소입니다.

로레알파리는 바로 이 곳에서 과감한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여성의 자유로움을 표현하고 여태까지, 또 앞으로의 양성평등에 대한 브랜드의 비전을 드러낼 것입니다

PFW2021 Image 1

“올해의 '르 데필레'는 여성 인권 강화와 권한 확대에 대한 지지를 표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며, 여성 성희롱 방지 운동의 대중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여성 인권 보호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전형적인 런웨이 쇼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것 입니다. 우리의 양성평등 정신을 기념하는 이번 런웨이는 이러한 신념을 공유하는 모든 여성들(그리고 남성들)을 위한 외침이 될 것입니다. 저는 이번 기회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로레알파리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

로레알 파리 글로벌 대표 - Delphine Viguier-Hovasse

 

제 4회 "Le Défilé L'Oréal Paris" 에는 각 분야에서 이름을 떨치는 다양한 인물들이 참석합니다. 발망(Balmain), 엘리 사브(Elie Saab)와 같이 상징적인 패션 하우스부터 코체(Koché), 에스터 마나스(Ester Manas)와 같은 재능 있는 신흥 디자이너의 참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런웨이는 모두가 관람할 수 있는 야외에서 진행됩니다. 로레알파리는 이번 쇼를 통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슬로건 “당신은 소중하니까요”의 50주년을 기념하고 남녀평등 정신과 인권, 그리고 가치 추구에 대한 성명을 발표하고자 합니다.

패션과 뷰티의 민주화 과정

로레알파리는 9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열리는 Paris Fashion Week® 2021의 공식 뷰티 파트너로 참석하여 대중에게 브랜드의 뷰티 노하우를 선보입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Val Garland와 글로벌 헤어 아티스트 Stephane Lancien는 과감하면서도 아름다운 룩을 연출하고 대중에게 가장 최신의 트렌드를 전달할 것입니다.

PFW2021 Image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