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ection Our Solidarity During Covid Crisis Hero

병원 및 양로원을 위한 손소독제 - 로레알파리

병원과 양로원에 2백만 개의 손소독제를 전달하며 코로나19 상황에 맞서고 있는 로레알파리에 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세요.

코로나19 사태에 맞서는 로레알파리의 손소독제 지원 
병원 및 양로원을 위한 2백만 개의 손소독제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로레알파리는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는 전 세계적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했습니다.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는 보건 당국과 수천 명의 의료 종사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로레알파리는 팬데믹이 완전히 종식될 때까지 계속해서 손소독제를 제조할 예정입니다."

델핀 비구에르-호바쎄(Delphine Viguier-Hovasse), 로레알 파리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

손소독제 부족 사태에 대비한 다양한 조치
코로나19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바이러스를 억제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제품인 손소독제의 부족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로레알파리는 팬데믹 사태를 억제하기 위해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 종사자들을 위해 각 화장품 공장에서 무료 손소독제를 제조하도록 요청함으로써 이러한 움직임에 동참했습니다.

2백만 개의 알코올 손소독제 4월 5일, 로레알파리는 의료 등급 알코올 손소독제의 첫 무료 지원 분량을 병원에 전달했습니다.  이후 총 2백만 개의 손소독제를 병원용 400ml 용량 및 요양원용 125ml 용량으로 제작하여 제공했습니다.

팬데믹 종식까지 계속되는 손소독제 제조 
로레알파리는 팬데믹이 완전히 종식될 때까지 계속해서 손소독제를 제조할 예정입니다. 관련 정보는 로레알 그룹의 코로나19 대응조치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orealparisfamily Stay home and stay s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