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피부도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준비하세요 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여러분의 피부도 준비하세요!

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내리쬐는 태양을 즐기려면 피부도 준비가 필요합니다.

강렬한 태양에 더욱 길어진 낮 그리고 점점 더 오르는 기온까지... 짧아진 옷과 구릿빛 피부가 우리를 유혹하네요! 하지만 아름다운 황금빛 피부를 뽐내려면 피부도 여름을 맞이할 준비를 마쳐야 합니다.
1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무엇일까요? 온몸을 감싸는 일이죠!

기온이 점점 더 오르면 SPF 지수가 있는 데이 크림을 사용해야 합니다. 찌는 듯 더운 날이나 해변으로 떠나는 휴가 외에도 다양하게 사용하세요! 5~10%의 자외선은 구름층도 침투합니다. 그러니 봄이 시작되면 어김없이 피부를 보호해야 합니다. 야외에서 점심을 즐기려고 계획하고 있다면, 가방에 여행용 사이즈의 선스크린을 꼭 챙겨서 햇볕이 내리쬘 기미가 보이는 즉시 바르세요.  SPF 지수가 포함된 데이 크림은 보호 장벽을 형성해 다음과 같은 도움을 줍니다: 자외선의 진피 세포 공격 차단, 햇볕으로 인한 화상 예방, 피부 노화의 주된 원인인 태양으로 인한 피부 노화 둔화, 햇볕으로 인한 검버섯 완화, 피부암에 걸릴 위험 감소.
2

강렬한 태양에 대비하세요

빠르고 효과적인 클렌징을 위해 스크럽부터 시작하세요. 피부 타입에 따라 일주일에 1~3번까지 정기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주세요. 그러면 각질, 묵은 때,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피부가 스스로 재생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동안 쌓인 노폐물들을 제거해주어야 합니다.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얼굴에 스크럽 제품을 바르고, 표피층을 깨워 순환을 촉진하며 세포 재생을 도와주세요.
3

여름을 맞이하여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세요

비결이 궁금하신가요? 톤업 크림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톤업 크림은 두껍게 발리지 않고 가벼운 커버력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파운데이션과 다릅니다. 또한 톤업 크림은 피부 친화적인 장점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매끄럽게 관리해주며, 피부톤을 보정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로레알파리의 톤업 선크림은 SPF 50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바르기 쉬우며 피부를 즉각적으로 매끄럽고 빛나게 연출해줍니다. 햇볕이 강해지는 계절에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