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Article Page Sustainability

미래를 위한 로레알 로레알의 약속: 2030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 절반으로 감소

선도적 브랜드로서, 로레알파리에게는 인류가 마주한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에 로레알파리는 야심 찬 임무를 정했습니다. 바로 2030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을 반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또한, 전 세계 여성 공동체가 가장 먼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환경 프로젝트들에 천만 유로를 투자할 계획입니다. 이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다각도에 걸친 충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Icons With Texts

천연 성분 위주

로레알파리는 재생 가능하고 중립적이며 지속가능한 원료를 선호합니다. 
지속가능한 혁신, 녹색 화학, 생명공학 분야에서 쌓아온 25여 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통해 일명 “녹색 과학”이라고 부르는 새로운 연구 및 혁신 모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20년에 우리는 지속가능한 원료 공급 프로그램을 통해 11,538명의 수혜자를 지원했습니다. 2030년 까지는, 재생 및 미네랄 원료의 100%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공급될 예정이며, 성분의 95%를 재생 가능한 출처나 풍부한 미네랄로부터 얻을 예정입니다. 
녹색 과학은 석유 화학 물질을 대체할 수 있는 성분을 만들고 품질이나 안전성을 해치지 않는 새로운 화장품 효능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Ingredients

2030년까지 바이오 성분의 100%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공급됩니다.

로레알파리는 2025년까지 플라스틱 패키지 전체를 리필, 재활용 또는 퇴비화가 가능하도록 제작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재활용된 소재와 재활용 가능한 소재의 비율을 크게 늘렸습니다. Elvive 라인의 용기는 모두 100%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입니다. 로레알파리는 책임을 수반한 혁신을 장려합니다. 그 예로, 파트너 Paboco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바이오 공급 및 재활용 가능한 식물 섬유로 만들어진 용기를 성공적으로 개발했습니다. 동시에 패키지를 가볍게 하고, 리필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더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고 환경에 덜 해로운 제조 공정을 개발했습니다.

Packaging

2030년까지, 로레알파리 패키지의 100%가 더욱 더 도덕적인 방식으로 바뀝니다.
유리병의 100%가 재활용 유리를 사용해 더 가벼워집니다.
카드보드 박스의 100%가 지속가능한 숲에서 얻은 자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여기에서 녹색 패키지의 혜택을 받고 있는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로레알파리의 재활용 공정

로젤리네 보코비(Roseline Boccovi) - 개발 엔지니어

최대 97% 생분해성이 가능한 마스크와 컨디셔너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포뮬러의 생물분해성을 개선하고 물발자국을 줄이고 있습니다. 2019년에 출시된 제품들 중, 폴리지스트 샴푸는 이미97%가 자연 분해되며 맨 엑스퍼트 바버클럽 제품은 94% 자연 분해됩니다. 
그리고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브랜드 탄소발자국의 절반은 제품을 헹구기 위해 사용되는 물과 그 물을 데우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용 시 더 의식적으로 물을 사용하고 샤워 시 필요한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서, 헹굼 시 필요한 물이 적은 포뮬러(예. More than Shampoo) 그리고 헹굼 단계를 단축한 새로운 뷰티 루틴(2-in-1 제품 또는 헹굼이 필요 없는 헤어케어 트리트먼트)을 개발했습니다.

 여기에서 최적화된 생분해성의 혜택을 받고 있는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워터리스 혁신

엘리자베스 부하다나(Elisabeth Bouhadana) - 과학 디렉터

로레알 포뮬러의 환경적 영향

에릭 본(Eric Bone) - 지속가능한 혁신 국제 디렉터

2030년까지 11곳의 탄소 중립 공장 및 10곳의 탄소 중립 센터 설립

대량 생산 시 더 깨끗하고 건강하게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그 공정을 완전히 재검토해야 합니다. 2005년부터 2020년 사이에 로레알파리의 공장과 유통 센터는 이산화탄소 배출을 82%, 물 소비량은 44%, 폐기물 배출량은 35% 감소시켰습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생산 공정 전체에서 탄소 감축 이니셔티브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재, Elvive 라인은 100%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는 탄소 중립 공장에서 생산됩니다. 공장은 지역의 숲가꾸기 산물을 재활용하여 동력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탄소 중립 공장에서 제조되는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지속가능한 생산 방법

장 미쉘 필(Jean-Michel Pille) - 환경 디렉터

100%
2025년까지 로레알파리의 모든 현장에서는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고 100%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함으로써 탄소 중립성을 갖출 것입니다.

전 세계 여성 권리 신장

여성들이 기후 변화의 가장 큰 피해자인 만큼, 로레알파리는 전 세계 여성 공동체들에 혜택을 제공하는 6가지 탄소 프로젝트에 천만 유로를 투자할 계획입니다. 로레알파리는 재정적인 지원과 더불어 이들 프로젝트 내 여성의 리더십 참여를 장려하는 프로그램들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한 예로, 토착민 공동체가 맹그로브를 보호하고 복원하고 있는 온두라스에서는 여성 협동조합에서 관리하는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리더십, 재정적 독립, 여성의 건강에 관한 강의들이 제공됩니다.

Empowering

시급한 기후 변화의 문제를 직면하여, 우리는 효율성과 혁신 의식을 갖고 대응해야 합니다. 로레알파리는 이런 새로운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100%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소중하니까요.